*지난 6월20일(토) 충북 음성군 생극면에 앞으로 조성될 "아르모니아 마리아 폴리"에 다녀 왔습니다.
11시 미사로 시작해서 젠노래 부르기와 점심식사. 소모임 순으로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마침 오랜가뭄끝에 단비가 내려 더위가 물러가고 빗소리를 들어가며 더욱 아름답고 기쁘게 모임 할 수 있었습니다.
하느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기에 더할 나위없이 충분했습니다.
다음검색
*지난 6월20일(토) 충북 음성군 생극면에 앞으로 조성될 "아르모니아 마리아 폴리"에 다녀 왔습니다.
11시 미사로 시작해서 젠노래 부르기와 점심식사. 소모임 순으로 일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마침 오랜가뭄끝에 단비가 내려 더위가 물러가고 빗소리를 들어가며 더욱 아름답고 기쁘게 모임 할 수 있었습니다.
하느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기에 더할 나위없이 충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