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성령 안에서 평화를 찾으십시오

작성자바위섬|작성시간20.08.2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성령 안에서 평화를 찾으십시오

(Find Your Peace in the Holy Spirit)

David Wilkerson (1931-2011) l August 20, 2020


때때로 “내가 왜 그렇게 낙담 하는가? 왜이 모든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것이 항상 성령의 문제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이사야는 성령께서 평화를 나누어 주셨으며 의가 없는 평화는 있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의의 일은 평안이 될 것이며, 의와 고요함과 확신의 효과는 영원히 있을 것입니다. 내 백성은 평화로운 주거지, 안전한 주거지, 조용한 안식처에 거할 것입니다.”(사 32:17-18).


성령이 부어지면 평화가 그 결과입니다. 그리고 그 효과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전히 혼란이 있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 봐야합니다. 성경은 성령이 믿음으로 구하는 자들에게만 주어졌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영 안에서 살고, 걷고, 움직이십니까? 당신의 인생이 얼마나 성공적으로 나타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성령의 공급은 항상 새롭게 해야 합니다. 바울은 자신의 “예수 그리스도의 영의 공급”에 대해 말하고 빌립보 사람들에게 “당신의기도”를 요청합니다(빌 1:19).


성령을 잃지 않고 성령으로 불타오르는 하나님의 남녀 모두를 찬양합니다. 이사야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이렇게 하여 너를 지으시고 태에서 너를 지으신 여호와께서 너를 도우실 것이라고 말씀 하신다. '내 종 야곱 아, 두려워 말라. 그리고 내가 선택한 당신, 여수룬아. 내가 목마른 그에게 물을 부어 마른 땅에 홍수를 일으키리라. 나는 내 영을 우리 후손에게, 내 축복을 네 후손에게 부어주겠다”(사 44:2-3).


유다는 우리에게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들이 전에 했던 말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마지막에 자신의 불경건한 정욕에 따라 걸을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한 방법을 기억하십시오. 이들은 영을 가지지 않고 분열을 일으키는 관능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자신을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세우고, 성령으로 기도하고, 하나님의 사랑 안에 머물며, 영생에 이르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구하십시오”(유다 17-21).


오늘 이 기도를 기도하십시오. “성령이여, 내 영혼을 흔들어주십시오! 저를 당신과 함께 기도의 은밀한 벽장으로 이끌어주십시오 당신이 나를 가득 채워줄 때까지 포기하지 않도록 당신을 기다리며, 외치며, 나를 징계하십시오. 당신이 무슨 일이 있어도 나를 볼 것이라는 당신의 조용한 휴식과 확신을 저에게 주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