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펀펀 게시공간

투표합시다

작성자대성보일러 17회|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투표하고십어도
용지부족으로
초후에사태입니다
세계톱뉴스가 되네요

집에서 밥먹다가
밥이떨어지는건 간혹
있어서 라면을 대체해도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일반백지에 투표로
대체한다니
대단한 나라입니다

왜50%만 인쇄해을까요
참이상타
점집에가서 여쮸어봐도
점께가 안나온다네요

웃으면서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