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십어도
용지부족으로
초후에사태입니다
세계톱뉴스가 되네요
집에서 밥먹다가
밥이떨어지는건 간혹
있어서 라면을 대체해도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일반백지에 투표로
대체한다니
대단한 나라입니다
왜50%만 인쇄해을까요
참이상타
점집에가서 여쮸어봐도
점께가 안나온다네요
웃으면서 보세요
다음검색
투표하고십어도
용지부족으로
초후에사태입니다
세계톱뉴스가 되네요
집에서 밥먹다가
밥이떨어지는건 간혹
있어서 라면을 대체해도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일반백지에 투표로
대체한다니
대단한 나라입니다
왜50%만 인쇄해을까요
참이상타
점집에가서 여쮸어봐도
점께가 안나온다네요
웃으면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