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안의집소식

0615 재난대피훈련

작성자평안의집|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0

소방서와 연계하여 상반기 재난대피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불이야~!~!!" 외침과 사이렌소리에 맞춰 훈련이 시작되었어요

시나리오대로 일사불란하게 어르신들 대피를 도왔답니다!

제일 먼저, 불씨의 근원지! 화재 진압합니다

 

화재 발생 상황을 가정하여 초기 화재 진압과 어르신

대피훈련을 동시에 실시하였습니다.

산불 발생 상황을 가정하여 어르신들의 안전한 대피를 위한

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전 직원과 전 수급자가 함께한 재난대피훈련이 안전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

어르신들께서도 끝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훈련이

되었습니다. 훈련 후에는 고생하신 어르신들과 함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즐겁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