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부탁드립니다 (최동희어머니)

작성자koreasgighldnjs|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1

★ 세종시 평안의집 카페에 등업되기 위해서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 미작성시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게시글을 보실 수 없습니다.

 

★ 닉네임 뒤에 반드시 어르신 성함을 넣어 변경해주세요.  ※ 예시 : 닉네임(어르신성함) ※

 

★ 닉네임 변경이 없으시면 정회원 등업이 지체되실 수 있습니다.

 

1. 입소어르신 성함 : 최동희

 

2. 입소어르신과의 관계 : 자녀

 

3. 평안의집에 하고싶은 말 :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안의집 | 작성시간 26.06.10 변경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