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소 중해

작성자인류의소망 cafe|작성시간26.06.12|조회수1 목록 댓글 0

 

너무 소 중해

 

너나 할것 없이 양심것 살으면  복받고 살거여
무작정 사는 것은 의미가 없고 지헤롭게 살아야해
소중한 시간 금같이아겨쓰고 허송세월하자말고
중심을 딱잡고 살면 흔들림없이잘살겨라고믿지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새떨같이 많은날 행복하시시를 기원 합니다 

부쩍 더운 이번 한 주도 어떻게 지내고 걔신지 궁금합니다.

이러한 이 맛에 여름을 맛 보았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도 하고 수고 들 많이 하셨습니다

따스한 이 밤 행복한 날 언제나 영원토록 있었으면
좋겠네요. 더운 날씨 모기가 판을 치는 여름이지만

우린 즐거움을 찾아 행복함을 추구하면서 길을 떠나고 있겠네요.

어디 좋은 피서지가 있을지 모르지만 무작정 떠나고 싶은 욕망입니다.

우리의 찬란한 내일을 위해 앞으로 전진하는 것입니다.

지나간 어제는 어제대로 놔두고 오로지 내일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 보자는
것입니다.행복한 날을 위해 달려 봅시다.

인복이란?
사람을 잘 만나고 관계를 잘 맺는 것은 복이며 그 관계를 잘
이어가는 것도 더 큰 복이라 합니다
오늘 하룻길도 더 큰 복을 누리시고 건행한 하루 되세요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응원합니다

 

나를 꾸짖으며 훈계하는 사람은 나의 스승이고
나를 올바로 대해주는 사람은 나의 벗이며
나에게 아첨하는 사람은 나의 적이라고 합니다.
쓴 음식은 약이 되고, 쓴 말은 교훈이 된답니다.
나에게 쓴 음식과 쓴 약을 주는 친구를 만드는
좋은 날 행복한 날 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어느덧 한 주의 중반을 지나 마무리를
향해 가고 있는 목요일 아침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 여유를 갖고
오늘 하루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마시는 따뜻한 차 한잔처럼
마음에도 온기를 채우고 주변 사람들에게는

작은 미소와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맑고 푸른 하늘처럼 마음도 밝고 평안하게
유지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순조롭게 오늘
하루는 풀리기를 바랍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는 목요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뜻 깊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고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멋진 목요일 되시길 바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