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명의 환희

작성자코코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생명의 환희

생명으로 세상에 소풍왔으니
행복하게 살아가야지

명철과 지혜로
상황에 매몰되지 않도록 하며

의지와 덕 용기를 갖고
멋지게 생의 들판을 걸어가자

환경에 존재가 무너지지 않도록
자아를 강하게 단련시키면서

희망을 잃지 않고
존재의 이유를 실천하며 살아가자

새로운한주
화요일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더운날씨에
어느곳에서나
건강한하루....보내세요...!!!

한달에 반이나 지났다고 생각말고
아직도 반이나 남았다고 생각하고 열심히보람되게
살아봅시다 모두 건행!!!!

내 마음의 병은 깊어져 당신 사랑에 목 말라 고인 눈물 참느라 목이 메입니다.

그리운 식욕처럼 나를 꽉 붙들어 버린 사랑 이여,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 내 모습은 자꾸 야위어 만 갑니다

알 수 없는 신체의 변화
다스릴 수 없어 그리움에 젖은 내 열두 폭의 바지자락은

검정 흑 장미 빛으로 물들어가고 있어요

내 사랑 앓이 는 멈춰지지 않고 두들겨도 물어 뜯어도 사라지지 않는

내 머리 속에 흐르는 당신의 호흡을 느끼며
저고리 옷 고름 슬며시 풀어놓아

오늘은 당신 품에서 숨소리를 쉬며 부드러운 사랑을 속삭이고 싶습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