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 인사방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무광|작성시간26.06.06|조회수52 목록 댓글 4

자사모 오신걸 환영합니다

 

★징계회칙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닉넴은 한글로 편하게 부를 수 있는걸로 하시고
오빠,형,누나,삼촌,언니,이모,고모,아빠,엄마,사장,사모등 부르기 난해한 닉은 정중히 사절 합니다
※※회원정보는 운영자 보기로 해주세요

1.성 별: 남

2.생 년年: 1975

3.사시는지역: 광주

※ 가입인사시 1차등업
※ 롸딩 참석후 2차 우등회원이 되십니다

(라이딩공지 참고)

♣ 기재하신 인사글 삭제시 강등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롸딩 처음 참석했다가 초반부터 떡실신하고 뻗은 초저질 체력입니다. 더욱 열심히 단련해서 꼭 따라가겠습니다. 따뜻하게 맞아주신 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전제일 | 작성시간 26.06.06 무광님 등업 해드렸습니다.
  • 작성자안전제일 | 작성시간 26.06.06 무광님!
    오늘 사고낸 번짱입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자사모는 절때 나 몰라라 하고는 안가는데 오늘 무광님 설득 제대로 못하고 홀롸 하게해
    정말 미안합니다.
    잊지않고 카페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뵙기를 희망 합니다.
  • 작성자동희 | 작성시간 26.06.07 무광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처음부터 잘타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보다 잘타시게 되리라 믿어요
    자주나오시어 같이 라이딩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