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 면접시
연봉,유류,숙소 물어보고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해서
담주 월요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본사에 승인받고 연락준다더니
10일이 넘도록 연락이 없어
다른곳 알아보고 간다고 하니
넘 하는거 아니냐고 하네요
다음검색
소장하고 면접시
연봉,유류,숙소 물어보고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해서
담주 월요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본사에 승인받고 연락준다더니
10일이 넘도록 연락이 없어
다른곳 알아보고 간다고 하니
넘 하는거 아니냐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