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제가 넘 하는건가요?

작성자장남현/목포|작성시간26.06.16|조회수193 목록 댓글 2

소장하고 면접시

연봉,유류,숙소 물어보고

언제부터 출근가능하냐고 해서

담주 월요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본사에 승인받고 연락준다더니

10일이 넘도록 연락이 없어 

다른곳 알아보고 간다고 하니

넘 하는거 아니냐고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성복/공주 | 작성시간 26.06.17 10일이 넘도록 연락 안 주는게 너무하는 것이죠.
  • 작성자정진서/동탄 | 작성시간 26.06.17 15년전에 면접 보고 연락없길래 다른곳들어갔는데 3개월 뒤 연락와서 입사하라고 하더라고요 저 다른곳 갔습니다 했더니 오히러 왜 말도없이 다른곳 갔냐라는 어이없던 일이 생각나넹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