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입사를 했습니다.
보통은 입사첫날에 입사서류 제출하고
업무파악하고, 숙소배정하고.. 하지 않나요?
사무실도착하니, 품질서류 다 해라?
오자마자 시험하고, 업무파악하고 퇴근시간이
되었는데 숙소가 어딘지.. 다 퇴근하고 없네요
직원들 연락처도 없는데 어떡하나요?
소장명함이 있어 물어보고 숙소들어갔는데
휑~~~
다 있다더니 이불도, 세면도구도, 행거, 빨래걸이, 인터넷도..
결국 이불없이 잤네요
아침에 와서 숙소에 아무것도 없다하여도, 소장 관심도 없네요
이방인인건가?
그러면 첨부터 모두 개인부담이라 하였으면 오지도 않았을텐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동철-전남 작성시간 26.06.17 아 글보고있으니 승질나네요...힘내셔요
-
작성자최승철-대구 작성시간 26.06.17 어째 가시곳마다 스펙타클하십니다. 건승하세요~
-
작성자장남현/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안그래도 뒤집어 놨더니, 법인카드 주면서 필요한거 다 사라하네요.. 미리좀 챙겨줬으면 기분이라도 좋았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김도영/경기 작성시간 26.06.18 기본이 안된 사람들한테 기대하기 보다는 먼저 선수 치세요.
괜히 기대 하셨다가 기분만 상합니다 -
작성자이태준-천안 작성시간 26.06.22 제 생각에는 런 이 정답이 아닐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