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멘붕

작성자장남현/목포|작성시간26.06.17|조회수276 목록 댓글 8

어제 입사를 했습니다.

보통은 입사첫날에 입사서류 제출하고

업무파악하고, 숙소배정하고.. 하지 않나요?

사무실도착하니, 품질서류 다 해라?

오자마자 시험하고, 업무파악하고 퇴근시간이

되었는데 숙소가 어딘지.. 다 퇴근하고 없네요

직원들 연락처도 없는데 어떡하나요?

소장명함이 있어 물어보고 숙소들어갔는데

휑~~~

다 있다더니 이불도, 세면도구도, 행거, 빨래걸이, 인터넷도..

결국 이불없이 잤네요

아침에 와서 숙소에 아무것도 없다하여도, 소장 관심도 없네요

이방인인건가?

그러면 첨부터 모두 개인부담이라 하였으면 오지도 않았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철-전남 | 작성시간 26.06.17 아 글보고있으니 승질나네요...힘내셔요
  • 작성자최승철-대구 | 작성시간 26.06.17 어째 가시곳마다 스펙타클하십니다. 건승하세요~
  • 작성자장남현/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그래도 뒤집어 놨더니, 법인카드 주면서 필요한거 다 사라하네요.. 미리좀 챙겨줬으면 기분이라도 좋았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김도영/경기 | 작성시간 26.06.18 기본이 안된 사람들한테 기대하기 보다는 먼저 선수 치세요.
    괜히 기대 하셨다가 기분만 상합니다
  • 작성자이태준-천안 | 작성시간 26.06.22 제 생각에는 런 이 정답이 아닐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