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자작나무숲=한길산행=공유금지

작성자꿈과사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공유는 하지 마세요^^

회원들이 싫어 하니까요^^

한길 산악회 2018년 9월 2일 

우리 나라 에서 최고의 자작나무 숲 

숲길만 걸어도 몇 시간이 ...

 

진짜 산신령이 나타나는 샘? 

분위기가 그럴 뜻 한데^^

하늘을 어떻게 만지나?

몇시간 자작나무 숲속을 걸으며 힐링하기 최고^^

야생화는 그늘에서도 잘 살고 있어요

습기가 많아서 아주 좋아요^^

하늘이 내린 인제

하늘 만지기가 있는 이유가 ...

집으로 가는 버스가 내려갈 길 

늦게 오는 회원들과 같이 가야만 합니다.

먼저온 회원들은 30분 에서 한시간 정도 기다리는 것이 상식이 되었어요^^

서울 까지 웃으며 가려면 기다리는 것을 싫어 할 수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