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는 하지 마세요^^
회원들이 싫어 하니까요^^
한길 산악회 2018년 9월 2일
우리 나라 에서 최고의 자작나무 숲
숲길만 걸어도 몇 시간이 ...
진짜 산신령이 나타나는 샘?
분위기가 그럴 뜻 한데^^
하늘을 어떻게 만지나?
몇시간 자작나무 숲속을 걸으며 힐링하기 최고^^
야생화는 그늘에서도 잘 살고 있어요
습기가 많아서 아주 좋아요^^
하늘이 내린 인제
하늘 만지기가 있는 이유가 ...
집으로 가는 버스가 내려갈 길
늦게 오는 회원들과 같이 가야만 합니다.
먼저온 회원들은 30분 에서 한시간 정도 기다리는 것이 상식이 되었어요^^
서울 까지 웃으며 가려면 기다리는 것을 싫어 할 수가 없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