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여주 / 청노각오이 / 참외 /

작성자꿈과사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여주덩굴손은 잘라 주어야 해요

덩굴손을 자르지 않으면 닥치는 대로 감아 버려요

심지어 자기 몸도 잎도 가리지 않고

노각 오이도 덩굴손을 자르는데 

너무 빨리 자라서 오이는 열리지 않고 순관리 하는데 많은 시간이

참외는 이제 크기 시작해서

순관리가 편해요^^

쑥갓은 꽃도 예쁘고 성인병 혈액 순환에 좋은 약용 식물이라고 하네요^^

약용식물은 약으로도 사용 하는 건강식품

이제는 다른 작물을 심어야 해서

뽑아야 하여서 다시 한번 찰칵

채송화는 작지만 예뻐요^^

열매는 건들이면 바로 씨앗들이 튀어 나와요^^

천일홍 꽃봉오리가 올라오기 시작 하네 

족두리 꽃이 피었네요^^

족두리를 쓴 신부 처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