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마늘 양파 대파 수확 하고 ...

작성자꿈과사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1

비닐 걷어내고 땅을 뒤집었어요^^

먼지도 많고, 땀도 많이 흘렸어요

퇴비도 뿌렸어요^^

비닐 덮기 몇일 전에 ^^

퇴비를 뿌리고 바로 비닐을 덮으면 NO

토양 살충제, 비료를 비료를 뿌렸어요

비닐을 덮고 제초 매트 까지 덮었어요^^

모종을 심을때 사용 할 흙 따로 준비 했어요^^

여기는 제초매트를 재활용 하지 않아서 깨끗해요^^

제초매트는 재활용 할 수가 있어요^^

토마토 심은 곳에 두둑을 만들고 제초매트를 사용 했어요^^

이미 작물을 심은 곳은 비닐 보다는 제초매트가 좋아요^^

이미 자라고 있는 토마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 입니다.

평지에서 흙이 더 높이 올라 가지만 패해는 없어요^^

오히려 온도를 높이는 제초매트가 있어서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제초매트는 열기를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 나고 빗물은 적게 흡수 합니다.

비닐은 빗물 흡수 0% 제초 매트는 빗물을 흡수 할 수가 있습니다.

재 사용 한 제초매트를 보시면 ^^

몇일 동안 작업 한 것을 소개 하다 보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토마토는 습기를 좋아하는 작물 입니다.
    고추는 습기를 싫어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