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 게시판

몇년째 공사중인 용인반도체 산단

작성자꿈과사랑|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0

토목 공사만 몇년 하는 거야?

계속 커저만 가는 공사장 모습들

중장비 모습과 덤프트럭이 흙을 실어가는 모습들

일요일 만 쉬고 계속 진행중

다양한 각도에서 찰칵

토목 공사 를 오래전에 한 곳에는 풀들이 자라고 있어요^^

2차 옹벽 위로 또 다시 토목 공사 중?

멀어서 잘 볼수도 없고

전문가가 아니라 보아도 아리송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