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 게시판

나들이 가는 길

작성자꿈과사랑|작성시간26.06.14|조회수2 목록 댓글 0

버스에서 환승한

용인 경전철을 타고 가는 길

에버랜드 에서 기흥 까지 용인 시내를 

용인시 종합운동장이 보이네요

경전철은 작지만 편리해요

풍경을 보는 재미고 있고

맨 앞이나 뒤에서 풍경을 감상하는 재미

흔들림이 심해서 사진을 찍을때 어려움이...

작고 귀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