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별거없습니다..
사냥할때 f7 누르시면 드랍 아이템이름이 on off 가돼구요
글씨가 영어로만나올때.. 엔에이지를 껏다키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럼안돼죠.. L알트+L쉬프트+L마우스클릭 해주시면돼요 ~_~
다음검색
머.. 별거없습니다..
사냥할때 f7 누르시면 드랍 아이템이름이 on off 가돼구요
글씨가 영어로만나올때.. 엔에이지를 껏다키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럼안돼죠.. L알트+L쉬프트+L마우스클릭 해주시면돼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