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

6월 3주 느끼며 놀아요2

작성자개나리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물 묻은 스펀지를 가지고 놀이하고
헝겊아기 인형을 업어주었어요.
종이호일 위에 크레파스로 끼적이고 찢어도 보고
내 얼굴 사진에 로션으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두맹이골목 산책을 하며
벽화를 보고 예쁘게 사진도 찍어보며
즐겁게 놀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