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들레반

6월2주 - 느끼며 놀아요2

작성자민들레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봄날의 꽃잎~🌸
오감으로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민들레반이예요
보고, 듣고, 만지며 쑥쑥 자라는
귀염둥이들입니다💕

🎈 알록달록 풍선으로 놀이해요 🎈

🟠🟡🟤스펀지블록을 쌓아요 🔴🟢🟣

🐟🐠🦀물고기 낚시를 해요 🐙🐡🦑

🌟 작은별 들으며 야광별봉을 흔들어요 🌟

🎶 원통블럭으로 놀이해요 🎶

💕비눗방울을 손으로 잡아보며 실외놀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