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달래반

6월3주-느끼며 놀아요2

작성자진달래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종이호일 위에 끼적이기를 해보고
내얼굴 사진에 로션으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아기헝겊 인형으로 놀이해보고
스펀지를 가지고 놀이했어요
두맹이 골목을 산책해보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이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