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했나요? 작성자김흔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집을. 나서기전오늘 은총. 받기위해기도는 나의 안식빛으로 인도 하리앞이 캄캄할때.기도 잊지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흔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힘이 들고 어려울 때기도 잊지 마세요~hard & trouble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