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와 인권 등 사회복지 부분의 마지막 수업을 진행해 주신 김채윤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교육생들이 어려워 할 수 있는 내용을 실제 사례를 들어가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시험에 자주 나오는 부분과 문제를 풀때의 요령 등 시험을 잘 볼 수 있는 팁까지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더욱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그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김채윤 강사님께 감사 드리며, 교육생 모두가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에 임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응원합니다.
모두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파이팅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