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47기 주간반 앨범

*김채윤 강사님 마지막 수업^^

작성자147기 박은현|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0

요양보호와 인권 등 사회복지 부분의 마지막 수업을 진행해 주신 김채윤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교육생들이 어려워 할 수 있는 내용을 실제 사례를 들어가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시험에 자주 나오는 부분과 문제를 풀때의 요령 등 시험을 잘 볼 수 있는 팁까지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더욱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그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김채윤 강사님께 감사 드리며, 교육생 모두가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에 임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응원합니다.

모두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