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47기 주간반 앨범

147기 마지막 수업 및 종강식

작성자147기 박은현|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0

 

어느덧 함께 달려온 교육과정의 마지막날이 되었어요. 처음의 설렘과 긴장 속에서 시작했던 시간이 서로 격려하고 배우며 어느새 소중한 추억으로 남게 되었어요.

 

마지막 수업까지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전해선 강사님 감사합니다. 단아한 모습과 늘 밝은 미소로 교육생 한 분 한 분을 따뜻하게 대해 주시며 현장에서 꼭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셨어요.

덕분에 교육생 모두가 자신감을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 할 수 있었어요.

 

이제는 실습이라는 또 다른 배움의 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낯설고 긴장되는 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낯설고 기장되는 순간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성실하게 배워온 만큼 충분히 잘 해내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따뜻한 마음으로 실습도 화이팅입니다. ~^^~

 

시험 준비 잘하셔서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시험 합격! 실습 화이팅!

제 147기 교육생 여러분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