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께 오답노트 만들어봐요 ~

작성자148기 김은혜|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3

함께 오답노트 만들어봐요 😊

학창 시절 시험을 보고 나면
아깝게 틀린 문제를 보며 아쉬웠던 기억
다들 한번쯤 있으시죠?

어떤 선생님들은 틀린 문제를
열번씩 적어오라는 숙제를 내서 정말 싫었던
숙제였던 기억이 있는데요.

지나고보니 그때의 오답노트가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된것 같아요.

오답노트는 단순히 틀린 문제를 적어두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떤 부분을 헷갈렸는지 알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공부방법으로 내가 더 알아가고
성장할수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우리가 지금 함께 하고 있는
요양보호사 공부도 마찬가지인것 같은데요.

오답노트에 단순히 답만 적는것이 아니라
"내가 왜 틀렸을까?뭘 헷갈려했을까?
이떤부분운 놓쳤을까?"도 함께
기록하면 기억에 오래 남고
실력도 조금씩 더 쌓일듯 해요.

그리고 오답노트에
내가틀렸던 문제를 한 번 더 정리해두면
내가 틀렸던 문제를 다시 한번 보며
시험 전 나만의 중요한 자료도 될 것 같아요.

✔️ 자주 틀리는 부분 확인하기
✔️ 헷갈리는 내용을 다시 정리하기
✔️ 시험 전 빠르게 복습하기

제가 공부하며 도움이 되었던걸
함께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보았어요.

작은 습관 하나가 좋은결과로
이어질수 있을테니 작은 노트에
하나씩 채워가 보아요~^^

함께 공부하니 더 즐겁고 끝까지 갈 수 있는듯
하네요.

우리 148기
모두 다 합격하시길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8기 배아진 | 작성시간 26.06.19 네~홧팅입니다^^
  • 작성자148기배영순 | 작성시간 26.06.19 감사^^
    그런데 너무 많이 틀리면 오답노트 만들기 힘들어요~~~
  • 작성자148기 이진호 | 작성시간 26.06.19 네^^
    열심히해서 모두 합격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