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Q&A

행사축제 보조금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복식북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팀장님! 행사축제 원가정보공개 작성하려고하는데 보조금관련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민간행사보조사업도 우리 시에서 주최한 행사니 작성대상으로 알고있는데

예를들어 축수산과에서 단체에 보조금을 300만원줬다면 (보조금은 축수산과 자체예산 시비 100%로 세워져있습니다.)

이건 수탁기관 자체수입에 입력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우리시 사업수익(시도비)에 입력하는게 맞을까요? 

 

보조금 입력하는게 헷갈리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