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장님! 행사축제 원가정보공개 작성하려고하는데 보조금관련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민간행사보조사업도 우리 시에서 주최한 행사니 작성대상으로 알고있는데
예를들어 축수산과에서 단체에 보조금을 300만원줬다면 (보조금은 축수산과 자체예산 시비 100%로 세워져있습니다.)
이건 수탁기관 자체수입에 입력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우리시 사업수익(시도비)에 입력하는게 맞을까요?
보조금 입력하는게 헷갈리네요 ㅠㅠ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팀장님! 행사축제 원가정보공개 작성하려고하는데 보조금관련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민간행사보조사업도 우리 시에서 주최한 행사니 작성대상으로 알고있는데
예를들어 축수산과에서 단체에 보조금을 300만원줬다면 (보조금은 축수산과 자체예산 시비 100%로 세워져있습니다.)
이건 수탁기관 자체수입에 입력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우리시 사업수익(시도비)에 입력하는게 맞을까요?
보조금 입력하는게 헷갈리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