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무회계Q&A

분개과목 관련 문의

작성자져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청주시 회계과 이지현입니다.

 

분개과목관련해서 문의드리고싶은게 있어서 글 남기게 되엇습니다~!

 

 

저희가 민간공원 조성하는게 있는데

 

공원 토지 보상금을 공원수선유지비로했길래

 

사업담당자한테 문의해보니

 

시에서 조성하는 공원과 다르게..

 

민간공원 조성사업은

 

토지보상금 지급, 민간사업시행자 취득, 기부체납 순으로 이루어 져서

 

바로 자산취득으로 잡히는 토지가 아니라 공원수선유지비로 분개 후 

기부채납이 되면 새올에 별도로  공유재산 등록한다고 하더라고여..

 

이호조에서 지출한 보상금이라서 분개과목을 공원토지로 하는게 맞을거같긴한데 

기부체납은 또 나중에(한참뒤) 한다고하니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의견을 듣고싶어서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