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사축제원가회계정보관리 입력 관련 문의드립니다!
국도비 보조금이 포함된 예산으로 민간위탁 방식의 행사의 경우
행사축제 원가회계 세부내역 작성시
국도비 보조금 집행액은 자치단체분 사업수익 보조금란에 기재하도록 안내하고 있는데요.
집행내역 작성에 대해 작성 방법은 헷갈려서 문의드립니다.
< 공통: 도비 집행액은 자체단체분 사업수익 보조금에 기재 >
1. 수탁기관분에 (도비+시비)의 총 집행액에 대해 작성 → 순원가 확인시 계는 맞으나 자치단체분 순원가는 보조금액만큼 (-) 표기됨
2. 수탁기관분에는 시비의 집행액, 자치단체분에는 도비의 집행액 작성
3. 수탁기관분에 시비의 집행액만 입력, 도비 집행내역은 어느 칸에도 입력하지 않음 → 입력한 총액(자치단체분+수탁기관분)이 불일치한다고 안내됨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