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힐링 포임

작성자정연복|작성시간26.06.08|조회수43 목록 댓글 0
 
   힐링 포임 / 정연복

고운 빛깔의 꽃잎
예쁘다 너무 예쁘다

가까이에서
자세히 들여다보면

상처투성이 꽃잎
예쁘다 가슴 아리게 예쁘다.

살아 있으니까
진짜로 살아 있으니까

비바람 찬이슬 맞으며
갖은 상처로 얼룩지는 것

그래서 꽃잎의 몸은
눈물 나게 아름다운 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