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통일기원 한민족 문화대공연 칭다오 "아름다운 콘서트" 공연 후기

작성자carloskim|작성시간13.05.19|조회수576 목록 댓글 10

통일기원 한민족 문화대공연 칭다오 "아름다운 콘서트" 공연 후기

2013년 5월 18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외국에 거주하는 교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어느정도나마 해소하고자 통일기원 한민족문화대공연 "아름다운 콘서트"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칭다오협의회,칭한모 주최로 중국 칭다오시 청양 난탄 홀리데이인호텔(假日酒店)에서 칭다오 교민여러분과 내외 귀빈들을 모시고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넘게 다양한 공연(무료)이 있었습니다.

홀리데이인 호텔 대연회장 입구에서 어린이들에게 자원봉사자들이 얼굴에 예쁜 스티커문신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 중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이 있어 어린이들도 많이 참석하였습니다.

자원 봉사자들이 오시는 모든 관객분들께 광천수와 과자 등을 나누어주고 있습니다.

사진 콘테스트도 함께 했는데 공연 중간에 시상을 하였답니다.

홀리데이인 호텔 대연회장에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하여 입장권을 가지고 오신 약 1,200분의 관객이 입장하였습니다.

특히 오늘 비가오고 추운 날씨였음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가족과 함께 오셨습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칭다오협의회 권대영 사무국장님께서 아름다운 콘서트의 총 사회를 보셨습니다.

오프닝 공연입니다. 먼저 박준영 마술사님이 어피어링케인 마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더 멋진 포스로 순식간에 지팡이(케인)가 나타나고 사라지는 멋진 마술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에 태극기까지...멋졌어요!!

이번 공연 때 처음 뵙는군요. 조창규마술사님입니다.

이것이 바로 카드매니퓰레이션 마술입니다. 손바닥에서 카드가 순식간에 사라지고 나타나고 펴지고...

저도 배워보고 싶은데 손이 워낙 느려서 포기했어요.ㅠㅠ

오늘의 주인공마술사이신 박재영마술사님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장미! 바로 오월의 상징인 장미를 가지고 여러가지 환상적인 마술을 선보였습니다.

이런 마술 하나 쯤 배워서 여자친구에게 보여주면..예술이겠지요? (마술교육문의 186-6178-6551)

칭다오 교민을 위한 행사 때마다 멋진 공연을 하여주시는 박재영마술사팀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석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칭다오협의회장님의 인사말씀입니다.

칭한모 카페지기이신 채익주(참이슬)님의 인사말씀입니다.

 

오늘 공연의 사회를 맡으신 액터 장민석님입니다.

오늘의 메인 공연입니다. 비바 섹소폰 앙상블(안양소재)입니다. 본 공연을 위하여 한국에서 오셨습니다.

특히 오늘 공연 전 역시 민주평통 칭다오협의회와 칭한모 아름인 주최로 5월 17일 조선족어르신 160여분이 계시는 "백두산양로원"을 찾아 위문 공연을 하였고 같은날 오후에는 동방성 실내공연장에서 중국인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5월 18일 오전에는 지모에있는 지체장애자 40여명이 있는 고아원 "사랑의 집"을 톱연주 임창배교수님과 함께 방문하시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습니다.

노희천단장님이십니다. "기다리는마음"과 "우연히"를 소름이 돋을 정도로 멋지게 연주하셨습니다.

노희천단장님의 지휘로 비틀즈의 곡 "Obladi Oblada"와 신중현과 뮤직파워의 곡이었죠? "아름다운강산"을 연주하였습니다. 경쾌하고 파워풀한 멋진 연주 너무 좋았습니다.

비바앙상블의 마스코트이신 이미진님의 솔로연주곡 "비목"입니다.

다음은 최은정님과 노대균님의 듀엣 연주곡인 "sail along silver moon"입니다.

김미숙님의 "danny boy"입니다. 아일랜드민요지요..

오늘 칭다오 교민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이 있는 멋진 밤을 선사해주신 비바 앙상블여러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은 임창배교수님의 톱연주입니다.

임창배교수님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졸업/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졸업/러시아 차이코프스키 국립음악원 디폴름/미국 루이지애나 뱁티스트유니버시티 교육학 박사

에반젤 여성 합창단 음악감독/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초빙교수/작은 동산 콰이어 지휘

사단법인 서울 오케스트라 음악감독/소리얼 오케스트라 예술감독/국가브랜드 아리랑 코러스 음악감독....

오늘은 슈베르트의 "아베마리아(Avemaria)"와 "아침이슬"을 연주하여 주셨습니다.

악기도 아닌 톱으로 정확한 음정에 감정까지 실어주시니 듣는 내내 감탄하였답니다.

칭다오행 비행기에서 톱을 무기로 여기고 휴대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즉석 톱연주로 first class에서 편하게 오셨다는 일화까지 들려주셨답니다.

웹진이름 공모에 켈리가님, 대영솔님,강백호님께서 당첨되셨습니다. 안당님께서 시상하셨습니다.

중간중간 행운권추첨도 하였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백두산농산의 배즙을 선물로 가져가셨답니다.

이밖에도 기타,보이차,한국도자기고급커피잔세트,막걸리,염색시술권,여아용의류등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었습니다.

다음은 KISQ(칭다오한국국제학교/Korean International School in Qingdao) 클레오밴드입니다.

신선하고 상큼한 무대였습니다.

"poker face"...

다음은 칭한모온라인기타교실인 하이엔드의 양성진님입니다.

오카리나(ocarina)연주입니다.

중간에 사진 콘테스트 시상입니다. 시상은 나이스데이님께서 해주셨습니다.

1등:Jack.Gramarye.S님, 2등:천데랠라님, 3등:J.P.G 막샷의달인님, 4등:ludolfu님 축하드려요. 선물은 기타, 보이차, 배즙입니다.

하이엔드 양성진님의 전공은 역시 기타지요? 연주곡은 "공동경비구역 ost" 중...입니다.

브라이언(Brian)님입니다. 필리핀에서 밴드활동하다 칭다오에서 부인과 함께 밴드를 하고 있습니다.

기타 연주와 함께하는 노래가 정말 감미롭습니다. 청양 힐튼호텔 1층에서 월~토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넘어서까지 매일 공연을 한다고 하니 멋진 팝송 듣고 싶은 분들은 힐튼호텔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장민석님과 함께...

댄스배틀(dance battle)입니다.

곡은 "강남스타일"

흥겨운 댄스타임..40만원짜리기타에 아동복에 배즙에...선물도 푸짐했습니다.

TJES 중고등댄스팀입니다.

중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하였습니다.

 

본 공연은...

주최: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칭다오협의회,칭한모

주관(사)예술나눔청도지회, (사)온누리청소년문화재단청도지회

후원:청도한국인회,재중국한국공예품협회,청도대음대,인연의집,칭도마

협찬:기업은행(청양지행),한국인병원,자하문,백두산농산,이름없는주막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칭다오교민들께 멋진 선물을 마련해주신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carlo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arloski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5.20 이런 큰 행사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것은 뒤에서 행사를 유치하시고 찬조하시고 진행하시는 여러분들의 숨은 노고가 있어서입니다. 본 행사를 위해 애쓰신 여러분들께 저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이슬 | 작성시간 13.05.20 가족들 모두 좋은 문화체험 하셨다니.... 고맙습니다. 늘 행사 치르고 나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공연으로 모두 함께 즐거워 할 수 있는 자리 만들겠습니다.
  • 작성자칭뿌리 | 작성시간 13.05.20 고생하셨습니다. 카를로스님~^^
  • 답댓글 작성자carloski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5.20 뒤에서 칭뿌리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성황리에 마치게 된 것 같습니다.
  • 작성자바람2 | 작성시간 13.05.21 뜻 깊은 행사에 함께 동참하게되어 뿌듯 했습니다
    고생하신 많은 분들께 고맙다는 인사 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