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들골 작성시간 26.06.07 그러고 보니 이끼의 계절이네요.
한동안 사진하고 거리를 두었는데 이끼 사진을 보니 옛 생각이 납니다.
게시판에 뜸 한 것도 이전 지방 선거에서 2달 반 정도 교육감 선거 캠프에서 일하다 보니
아침 일찍 출근하고 반 늦게 오다보니 자연히 등한시 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접고 일상으로 되돌아 왔습니다.
참 길고도 어려운 일이 었는데 다행이 결과가 좋아서 마무리 잘 하고 왔습니다.
이제 예전의 일상으로 되돌아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덕헌 우경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