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리 작성자덕헌 우경섭|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들골 | 작성시간 26.06.12 안깨낀 임한리의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마음이 평안해 집니다.전국적으로 소나무가 거의 말라 없어지고 있어 이런 소나무 숲도 곧 없어질까 걱정입니다.우리나라 소나무 숲이 나중에는 이런 작품으로만 구경할 날이 오지 않을까 참 안타깝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더욱 정감이 가는 작품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덕헌 우경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