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알미 작성시간26.06.20
    오늘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네요

    우산이라도
    준비해
    어디든 나서보고 싶지만
    참고
    창밖만 바라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 오는 날
    그런 마음이 다 드는가 봅니다
    어디로 가서 창 넓은 카페에
    따듯한 커피 한잔에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마음...
    나도 가고 싶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