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배음
<audio style="border:2.5px solid #cc99cc; border-radius:25px; width:0px;height:0px;" src="https://blog.kakaocdn.net/dn/bXI38l/btsyeo9pawZ/o2hsuZX9eC6YC958hA8oz1/tfile.mp3" autoplay controls loop>Andante... 사랑은...Love is</audio> -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 26.06.06 달달한 아이스크림에
쌉쌀한 커피 참 행복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건강에
안 좋은 줄알면서도
달콤함의 유혹에
견디기 어려운 여름 음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