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배음
<audio style="width:0px; height:0px;" src="https://blog.kakaocdn.net/dn/bryZKm/btr3bYUcqQA/59AdX4TqUZizNgkNNa34tk/tfile.mp3"controls autoplay loop>"연인들의 이야기 - 오케스트라 - 임수정 곡"</audio> -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15 커피 한 잔 잘 마시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커피는
우리에게 고마운 간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