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배음
<audio style="width:0px; height:0px;" src="https://blog.kakaocdn.net/dn/p2QDC/btrDknSnPfy/JBztZeNyRnwcvsjaLH7MW1/tfile.mp3" autoplay="autoplay" loop="loop" controls="controls"></audio>
-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20 요즈음 여기저기에
수국이 한창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국도
보기 좋은 꽃이지요
부지런히
즐기시길요
하루하루 견디다 보면
바라보는 일 조차
버거울때도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