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품 / 돌샘 이길옥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숙 작성시간 26.06.09 꼭 나팔꽃 처럼 살아온 듯
나를 드려다 봅니다
여러번 읽어 보고는 날 닮은
붉고 푸른 내력~ㅎ
-
답댓글 작성자솔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 아무래도 시인들의 생각은 추측불가인 듯 합니다. ㅎ
나팔꽃 하나로도 이렇게 글이 써지고
그 글을 읽는 사람들에 공감하게 하는 것을 보면....
고맙습니다. 영숙님~ -
작성자연우 작성시간 26.06.12 요즘 나팔꽃 보기도 힘들데..
주신 글
잘 읽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개량종은 보기 드물어 진 것 같은데 토종은
산 비얄이나 들에 가면 가끔 눈에 뜨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