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횡성 호수길

작성자시냇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알미 작성시간26.06.10 가물이 주는
    아름다운 모래결이 보여
    대청호도
    얼마나 좋을까
    상상을 했습니다..

    하늘이
    물위로 정말 보기 좋습니다..

    사람의 몸은
    나날이 다를수있으니
    부지런히
    다니시길 원합니다..
  • 작성자 주향 작성시간26.06.13 멋집니다.
  • 작성자 靑鳥 작성시간26.06.16 계절마다 가는 곳 호수 조성할 때부터 자주 갑니다ㅡ,
    초창기에 호숫길이 완공되기 전 고즈넉 하고 좋았는데 ...!
    쉼터도 없었고 가다 아무곳에나 앉아서 도시락도 까먹고,,ㅎㅎ
    지금은 어느곳의 산책로 못지않은 편한 호숫길 이지요,

    가을이 제일 좋은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 작성자 굿데이 작성시간26.06.16 호수는
    바다와 확실히 다른 느낌을 줍니다
    마음이 여유로워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