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설악의 봄 작성자구절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알미 작성시간26.06.10 멋지십니다..이말 진심입니다..사진을 바라보지만 오금이 저린데부러운게한둘이 아닙니다..제일 부러운 것은 인연..한분도 낙오없이 오래도록 좋은 인연끈끈한 귀한 인연 꼭 지속하시길 원합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절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좋은 인연을오래 유지하는 것서로가 노력해야 할일이겠지요산을 매개로 해서맺은 사이라일반 사회에서 맺은 인연보다조금 더 각별한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명희 작성시간26.06.13 야생마 같은 분들이 모여 험지를 찾아 다니는 모습이 정말 멋지십니다함께여서 할 수 있는 산행아름다운 모습도 보이구요몇번 올리신 산행기를 보면서 일반은 할 수 없는 부러움도 많습니다팀을 잘 이루신 덕에 또다시 도전 하시는 그날까지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절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건강이 허락하고내 심장과 다리가 견뎌주는 한자연을 찾아 쉼의 시간을 갖는 것은계속되겠지요그 시간이 오래되었으면하는 것이 늘 바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