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설악의 봄

작성자구절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알미 작성시간26.06.10
    멋지십니다..
    이말
    진심입니다..

    사진을 바라보지만
    오금이 저린데
    부러운게
    한둘이 아닙니다..

    제일 부러운 것은
    인연..
    한분도 낙오없이 오래도록
    좋은 인연
    끈끈한 귀한 인연
    꼭 지속하시길 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구절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좋은 인연을
    오래 유지하는 것
    서로가 노력해야 할일이겠지요
    산을 매개로 해서
    맺은 사이라
    일반 사회에서 맺은 인연보다
    조금 더 각별한 것 같습니다
  • 작성자 김명희 작성시간26.06.13 야생마 같은
    분들이 모여
    험지를 찾아 다니는 모습이
    정말 멋지십니다

    함께여서
    할 수 있는 산행
    아름다운 모습도 보이구요

    몇번 올리신
    산행기를 보면서
    일반은 할 수 없는
    부러움도 많습니다

    팀을 잘 이루신 덕에
    또다시
    도전 하시는 그날까지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구절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건강이 허락하고
    내 심장과 다리가 견뎌주는 한
    자연을 찾아 쉼의 시간을 갖는 것은
    계속되겠지요
    그 시간이 오래되었으면
    하는 것이 늘 바램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