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茶와 음식 ♧

시판 소스로 스파게티 맛있게 만들기

작성자고은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1
.



.

..

 시판되는 스파게티소스로 만들기

간단하고~ 맛도좋다







스파게티면은 10분정도 삶는다.

헹구지 않고 바로 체에 내려

올리브유 1큰술로 섞는다

그래야 면이 불지않고 탱글 맛난다.






팬에 소스를 부어 끓여주다

(다른것 첨가하지 않고 그냥 시판소스를 사용한다)

면을 넣고 휘리릭해서 접시에 담는다.

바질잎도 하나 뜯어서 올려준다.






간단하고 맛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알미 | 작성시간 26.06.13 먹음직 합니다..

    입안 가득히
    넣으면
    행복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