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 바라본 잘 익은 보리수 작성자박알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연우 작성시간26.06.05 흐린 날이라고 하셨는데솜씨 좋은 알미 님께서는 맑은 날처럼사진을 담으셨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햇살의 차이가 사진에는 많이 납니다..밝게 찍고손질 잘하면 꽃처럼 예쁘답니다..그러나앵두는 아무리 잘해도어렵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향 작성시간26.06.06 보리수가 익어가는 계절...먹음직스럽네요...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보리수는 사진에도전해 볼만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