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 사진 ♧

앵두가 익어 가네요

작성자박알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2

 

 

 







 

 

 





 

 

 





 

 

 





 

 

 





 

 

 





 

 

 





 

 

 





 

 

 





 

 

 





 

 

 





 

 

 





 

 

 





 

 

 





 

 

 





 

 

 





 

 

 





 

 

 





 

 

 





 

 

 





 

 

 







해마다
영두가 곱게 익어가는 시기에
앵두 사진을 찍지만
아쉬움이
많은 사진으로 남는 것을 바라보며

앵두는
마음으로
추억을 기억하며
바라 보라는 듯 싶다

곱기는 하지만
선을 찾는 일도 어렵고
보기 보다
사진으로 담아 두기엔
한계가 있어 보인다

그러나
앵두를 모아
잘 손질한 후에 무더운 한여름에
화채를 만들어 맛보면 참 좋다

노래에 나올만큼
친숙한 우리의 정서에 함께하는
앵두를 한웅큼
입안에 넣어두고
맛보는 일도 좋아 보인다


우리동네에서 박알미(2026.06.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향 | 작성시간 26.06.08 앵두가 익어가는 계절...
    먹음직스럽고....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박알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 보다
    알이 작지만
    잘만 활용하면
    좋습니다..

    그러나
    보리수는 활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