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다음화도 먼저 봐봤는데
언니가 돈많은(피셜임) 차도녀로 나오셔서 진짜 너무.. 가슴 떨렛습니다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걸어두었습니다.)
용안 대유잼
(사실 제가 원래 세기말 밀레니엄초 스타일링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웅니 정말..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내힘들다)
쟈가운 표정과 그렇지 못한 ㄱㅇㅇ 새끼손가락😭😭😭
대사 : 착각하지말고 돈 갚어. 그 말 하러 온거야.
ㄴ 털썩............
(너.무.멋.져.)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BFucljodPM2efxU3PD7zPRPVesdoyFfK/view?usp=drivesdk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아 작성시간 26.06.14 돈 많은 차도녀 설정이라니 맛집이다.. 츄베릅
동구리 님 주접 멘트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혹쉬라도 언니가 보실까..보시고 당황하실까 굉장히 자제하고 잇읍니다만 뿌듯합니다(?)
다음화를 기대해주십쇼 집착광공(?) 웅니를 보실 수 잇을지도 -
작성자아그네스 작성시간 26.06.15 나도 재밌다! 내 새끼손가락이 연기를 안하고 있을줄이야..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ㄱㅇㅇ(귀여움)을 숨기실 수 없었던게 분명합니다(주접이 괜찮으시다면 열심히 떨어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