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캡쳐 사진방

[영상] 사랑은 아무나 하나 2화(2000.05.07.)

작성자동구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61 목록 댓글 4

대충 다음화도 먼저 봐봤는데
언니가 돈많은(피셜임) 차도녀로 나오셔서 진짜 너무.. 가슴 떨렛습니다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걸어두었습니다.)

용안 대유잼
(사실 제가 원래 세기말 밀레니엄초 스타일링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웅니 정말..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내힘들다)


쟈가운 표정과 그렇지 못한 ㄱㅇㅇ 새끼손가락😭😭😭

대사 : 착각하지말고 돈 갚어. 그 말 하러 온거야.

ㄴ 털썩............
(너.무.멋.져.)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BFucljodPM2efxU3PD7zPRPVesdoyFfK/view?usp=drivesd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아 | 작성시간 26.06.14 돈 많은 차도녀 설정이라니 맛집이다.. 츄베릅
    동구리 님 주접 멘트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혹쉬라도 언니가 보실까..보시고 당황하실까 굉장히 자제하고 잇읍니다만 뿌듯합니다(?)

    다음화를 기대해주십쇼 집착광공(?) 웅니를 보실 수 잇을지도
  • 작성자아그네스 | 작성시간 26.06.15 나도 재밌다! 내 새끼손가락이 연기를 안하고 있을줄이야..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ㄱㅇㅇ(귀여움)을 숨기실 수 없었던게 분명합니다(주접이 괜찮으시다면 열심히 떨어보겟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