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에도 없는 필모가 또 있었네요.
지소태후 역할이에요!
저만 이제 알았다면 뒷북 ㅈㅅ ((머쓱;
방가방가
편하게 언니라고 불러 -> 넹! 언니^^
이기기만 하면 돼
잘했구나^^
사람들도 종종 죽어나가지 (・ω・) つ 》──➳♡
해피엔딩
살다보니 언니가 활을 쏘는 장면도 보게되는군요. 잘 살았다...^^
신라시대 배경이라 제가 좋아했던 드라마 선덕여왕도 생각나고 좋았어요.
고화질 사극물을 이렇게 볼 수 있다니...
요새 언니 필모들 찾아서 다시 보고 싶어도 OTT는 고사하고 VOD도 없는 드라마가 태반이더라구요 ㅠ
방송국 비디오테잎, 하드디스크 진심 다 털고 싶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벌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럼요 저 언니가 먼저 우릴 꼬신거라구요 ㅠㅠ
-
작성자민아 작성시간 26.06.15 악역이지만 신라시대 배경이라 색다르더라구요 ㅎㅎ
저도 옛날에 카페에 누군가 남겨 준 글을 보고 찾아봤던 거라 이런 게 필모 정리가 필요한데.. ㅜㅜ -
작성자아그네스 작성시간 26.06.15 나도 기억이 가물가물 @@
나 참 열심히 살았구나! ㅋㅋ -
답댓글 작성자벌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언니...😍
-
작성자오잉또잉 작성시간 26.06.21 저 이거 언니 가장 최근작품이라고 위키에서 봐서 바로 검색해서 봤습니다...다른 배우분들보다 빛나는 언니 용안에 허허 거리고있는 절 봤어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