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캡쳐 사진방

MBC 신인탤런트 선발대회(1997.10.01.)

작성자동구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165 목록 댓글 16

언니의 백문백답을 볼때 숫자 4를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우왕 특이하신걸~~ 햇는데
웬일이야 언니가 4번으로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선발되신 거엿군요
(나도 오늘부터 4가 제일루 좋다~!~!)
*정정 : 숫자 4는 언니가 어릴적부터 좋아하셨던 숫자라네요!(댓글 참조)

4번 박형선입니다

아래 코너는 탤런트 후보분들이 유명한 드라마 일부분을 연기하는 코너였는데요..
(별은 내가슴에였다고 한다)

화양연화 장만옥이신줄❤️

아니 여기 이미 중견연기자급 연기력을 가지신 분이 한분 계시는데요(스파이냐!)



아래 장면들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이 다수 반영된 나노 샷입니다.

저는 웅니의 >사람좋아가나디< 모먼트를 너무너무 사랑하거든요
(마수리 볼때도 언니가 풀샷에서 사람좋아댕댕이인 모습 보이실때마다 사르르 녹앗삼...)

이 구역 핵인싸는 바로 나야 나
선발대회 나가서 절친노트 쓰고오시는 친화력 갑 엥뿌삐 댕댕 형선웅니 . . .(ㄱㅇㅇ 복복복)

그리고 동상을 수상하신 웅니

감사합니다(해맑)

대상 받으신 분께 축하해! 하시는데 너무 즨심이신게 보여서 저 또 반햇어요.
(나같경 질투나서 밤에 잠도 못잠)

P.S 언젠가... 나노컷을 올릴 수 잇겟디
P.S 2 형선웅니. 풀버전 필요하시면 삐삐쳐주세용♡ 1010235(열렬히사모) 푸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세상에 언니........♡ 😭😭 여전히 아름다우실 언니의 아름다운 청춘이라고 저도 언니말씀 수정할거예요!! ㅎㅎ

    뿌엥삨ㅋㅋㅋㅋㅋㅋㅋ 엥뿌삐 (=enfp, 엔프피) 예요!!! 언니 mbti가 enfp라고 하셨던거 봤거든요! Enfp 특성이 사람들과 잘어울리는 거라고 해요 ㅎㅎ
    (언니는 4를 어릴적부터 좋아하셨다... 메모.. 끄적끄적..)
  •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 작성시간 26.06.16 동구리 나 enfj 야 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그네스 어머 뿌엥삐가 아니라(ㅋㅋ) enfj셨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이안 | 작성시간 26.06.16 아그네스 오오 엔프제..!!! 제 최애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6 아그네스 오오 엔프피로 봤었는데 엔프제시구나..! 엔프제는 매사 열심히 임하는 스탈이라 존경해요! ㅎㅎ 엔프제분들과 있음 저도 으쌰으쌰해져용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