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캡쳐 사진방

[영상] 오늘밤 좋은밤 3회-총리일기(2001.05.07.)

작성자동구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131 목록 댓글 8

부제 : 예쁜게 죄라면... 형선 웅니는
해고(?)입니다

원본 화질이 좋지 않아서 gif 화질도 별루이지만
미리보기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올려두었습니다)

너무예쁘셔서 해고당하시는 언니 보실 분 파티원 모집(1/100)

입꾹꾹이 ㅠ.ㅠ

(빨간 옷 입으시닉간 정말 한떨기 장미가
따로 없으시네요 : hoxy 이런걸 닉값이라고 하는건가요?)

화질이슈로 올릴까 말까 했지만 아카이빙용으로다가 ㅎㅎ(링크에서 바로 보시는 것보다 다운로드 받아 보시는게 화질이 조금 더 나아보이실거예요:)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h0Mw9hNYHXvzl0qsVyhNa0efMhGkKznk/view?usp=drivesd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형선언니 영상으로 1일 1눈알닦기 ing...
  •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6 동구리님 덕분에 언니의 다양한 모습 봐서 넘나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그네스 | 작성시간 26.06.17 나두나두!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함께 즐거이 봐주시니 저 역시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8 아그네스 헤헤 그쵸 저두저두용!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