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예쁜게 죄라면... 형선 웅니는
해고(?)입니다
원본 화질이 좋지 않아서 gif 화질도 별루이지만
미리보기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올려두었습니다)
너무예쁘셔서 해고당하시는 언니 보실 분 파티원 모집(1/100)
입꾹꾹이 ㅠ.ㅠ
(빨간 옷 입으시닉간 정말 한떨기 장미가
따로 없으시네요 : hoxy 이런걸 닉값이라고 하는건가요?)
화질이슈로 올릴까 말까 했지만 아카이빙용으로다가 ㅎㅎ(링크에서 바로 보시는 것보다 다운로드 받아 보시는게 화질이 조금 더 나아보이실거예요:)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h0Mw9hNYHXvzl0qsVyhNa0efMhGkKznk/view?usp=drivesdk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