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맨 하단에 링크로 걸어두었습니다.)
아기말티즈가 울지도않고 연기를 참 잘하네요
? 안돼액! 우리말티즈 절.대.지.켜.
(하지만 캡쳐하지 않기엔 너무 깜찍하셧던 나머지 문명의 이기를 이용해봣읍니다)
이제 좀 마음이 편안합니다(게비스콘 짤)
(휀걸은 받아들일 수가 없엇다-)
(편-안)
ai가 이렇게나 유용한지 미처 몰랏읍니다
아기말티즈 형선웅니 보실분 절찬리 모집중
5화 : https://drive.google.com/file/d/1notEa5I-_JsHnmfZIZ-Vn259fTya3F7i/view?usp=drivesdk
6화 : https://drive.google.com/file/d/1tQZgFiL4R__7dDQO6vS7WCMuAuaCUBX3/view?usp=drivesdk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안 작성시간 26.06.17 이 코너 정말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ai로 남선생님 지운거 너무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언니가 이 촬영현장이 너무 행복하셨었단게 이해되는 너무 재밌는 코너♡ ㅋㅋㅋㅋㅋ유쾌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유우머 였어요(최양락님! 팬이예요!ㅎㅎ)
-
작성자하늘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연기가 재밌네요 나레이션도 웃기고 ㅎㅎ 이러한 연기도 하셨다니 색다르게 느껴졌어용 ㅋㅋ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아!
-
작성자벌새 작성시간 26.06.19 불금 일정 : 방울방울 정주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