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캡쳐 사진방

[영상] 임백천, 이경규의 좋은밤입니다 47회(1997.10.27.)

작성자동구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6

(영상은 맨 하단에 링크로 걸어두었습니다.)

세기말 메이크업 팡인에겐 힘든 프로그램이었읍니다
: 너무 .. 아름다우셔서... 너무... 쭈아서...

(o-<-< 기절)

얼빡샷 모음.zip

누가 언니 눈에 별 박아 놧지요?

아리따우신 용안에 감탄만 나왓읍니다
저 분명 얼빠가 아니었는데요
... 그렇게 됏읍니다


경청하시는 모범학생 형선언니 모음.zip

(요롷게 조롷게... 아!😆)


주의) 미모에 한 두번정도 기절햇다가
겨우 깨어나서 쓴 글입니다..

언니 판소리 한소절 하시는 것도 들을 수 잇는 알찬 프로그램이엇읍니다.

이만 총총.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c5xTVWPv3bvXjDf7jRs6KuQ8Vry0owvd/view?usp=drivesd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눈이 건강해지고 심장이 힘들어지는 영상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19 언니 미모 무엇.. 미모에 치입니다 ㅠㅠ
    그리고 판소리 배울때 발성도 좋으시구 .. 근데 그러고 쑥스러워 하시는 모습 귀여워용ㅋ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 ㅎㅎ
  • 작성자벌새 | 작성시간 26.06.19 오~ 판소리라니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kbs국악동요제에 나오셨던 적이 있는데 뭔가 인연(?)이 있네용 ㅋㅋㅋㅋㅋ
  • 작성자아그네스 | 작성시간 26.06.26 new 넘 갖다붙인거 아님?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언니를 너무 쪼아해서 콩깍지가 씌였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