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빠져빠져 모두 빠져버려 (^____^)
나! 마녀회의파 백장미
노래 제목 : 우리 식구 별명
미인이시죠? (네!!!!!!!!!!!!!!!!!!!!!!!!!!!!!!!!!!!!!!!!!!!!!!!!!!!!!!)
우리 어린친구들이 굉장히 저를 많이 미워했어요 (례????)
마녀회의파 옷 입고 나타난 언니 ㅋㅋㅋㅋ
뭔가 같은 브라운관인데 마수리 밖에서 보니 자연광 아래에서 본 것만 같은 착각 ㅎ
삔이랑 머리끈까지 진짜 쏘 큣...
아이들 흐뭇하게 쳐다보는 눈이 너무 다정하고 따뜻해요...ㅠ
진짜 국악 노래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체감 5분 같은데 가사 외우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근데 누가 언니 미워해! 25년째 좋아하는 어른이 여기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21 오잉또잉 전 이미.. 가입기간이 2년이 넘었을걸요..?
-
답댓글 작성자오잉또잉 작성시간 26.06.21 오렌지 그럼 멤버십 가입한 사람들중에 미르가온 요청한 사람들이 좀 적었나봐요ㅠㅠ 저도 미르가온 해줄줄알았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22 오잉또잉 들어가보니 4년이 넘었네요..
-
작성자오잉또잉 작성시간 26.06.21 마수리 다시보는데 언니 안나오면 노잼인데 누가 언니를 미워해요ㅠㅜ 저는 수리 예예 풀잎 이슬이 새싹들이다 영상 밖에 못봐서 여기에 언니도 나오는줄몰랐는데 ㅎㅎ 여기서도 너무 이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렌지 작성시간 26.06.21 전 마법전사 미르가온에서 보고싶은 장면이 있어서 더 보고 싶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