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캡쳐 사진방

[영상] 여자 대 여자 1~8회(‘98.04.26~06.14)

작성자동구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7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걸어두었습니다.)

너무 아리따운 언니의 오피스룩 향연🥹

형선언니.. 하고 불럿다.

세기말 메이크업 광인에게 가혹한 시트콤이군요. . .
(심장에 유해하다는 뜻)

언니 이 패션 너무 잘어울리세욘 존잘..🥹
요 헤메코도 넘넘.. 잘어울리신다는❤️‍🔥
심각🤨 하시지만 그냥 아기말랑찹쌀떡이신데요 ㅠ.ㅠ

보조개.... 흐규.. 흐규.... 포니테일.. 흐규...

눈땡글 + 입꾹꾹(너무 ㄱㅇㅇ!!!!!!!!!!!!!!!!!!!!!)


시트콤인만큼 앞뒤 맥락도 이해할 수 있도록 칼cut은 치지 않았습니다!
언니가 몇화까지 나오시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회차가 많은 것 같아서 벌써 행복합니다🥰

돌아오는 한주도 힘내세용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_f8Modqf-AfU0-tpOnwxh8O6Vh2hCERo/view?usp=drivesd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안 | 작성시간 26.06.22 치명적인 존잘 빠숀….ㄱㅇㅇ!!!!!!!! ㅇ<-< …
  • 작성자하늘 | 작성시간 26.06.22 오 여기선 다양한 패션을 볼 수 있어서 좋군요..! 역시 언니 정장핏 잘 어울리는.. 근데 흰셔츠 바지도 치이네여..ㅠㅠ 언니 이즈 뭔들..🥹
  • 작성자오잉또잉 | 작성시간 26.06.22 저 여기서 몇시간째 머물고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언니 이쁘고 귀엽고 다하셔서 볼때마다 심쿵해서 못 내려가는중....
    특히 흰색 셔츠에 청바지... 표정부터 멋쟁이고... 근데 귀엽고... 진짜 제 표현력이 이정도 밖에 안되서 슬퍼요ㅜㅜ 진짜... 이렇게 열심히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 짤 어디갓더라...>ㄱㅖ정주의 어휘력 부족으로 주접은 여기까지만 떨겟다< 딱 이겁니다.. 열심히 일해주신 언니 덕택인걸요❤️
  • 작성자아그네스 | 작성시간 26.06.26 new 동구리 덕택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