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캡쳐 사진방

[영상] 성공시대 63회(1999.02.21.)

작성자동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74 목록 댓글 13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걸어두었습니다.)

이 아기말랑콩떡에게.... 어케 빨래를 시키실 수가 있나요

언니가 해줄게... (극중 15세 시절이십니다)
(뽀듕)

반묶음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격한 주접이 튀어나오려는 것을 굉장히 자제하고있는중)

이 편 의상들 왤케..
제 취향을 저격하시는건지 몰르겟읍니다

댕아름다운 각도
(언니 콧대가 다함)



각 분야에서 유명하신 분들의 인생을 재연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언니 교복입으신 모습도 볼 수 있구여 ❤️‍🔥❤️‍🔥❤️‍🔥
니혼고 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잇는(죠-즈다) 재미진 프로였읍니다

언니 나오시는 부분만 cut해두었어요!^^
영상 : https://drive.google.com/file/d/1rxJkuMbJPCNq3613ZupDpT_kaUNpTtOV/view?usp=drivesd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잉또잉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언니 특유의 청순표정이라고 해야하나요? ㅠㅠ 구박받을때 눈치보는 저 표정도 너무 지켜주고싶고 너무 천재갓기고... 근데 또 집중하는 저 눈빛은 지식인 신여성같고... 표정 눈빛 다 너무 좋은데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열심히 연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헐 제가 진짜 쭈아하는 표정인데 통햇어요 오잉또잉님 팔자눈썹 되셔갖구 시무룩가나디 되실 때 진쯔......... 하 통하는 분 만나서 넘모 기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잉또잉 | 작성시간 26.06.22 와.... 맞아요ㅠㅠ 그땐 진짜 너무 .... 어떤 언어로 표현해야할지 모를정도로 좋은데!!! 저도 혼자 앓다가 이렇게 통하는 분 만나서 너무 반갑고... 너무 좋아요!!!!!!!!
  • 작성자아그네스 | 작성시간 26.06.26 new 아 일본어!! 한글로 쭉 써서 달달 외우느라 엄청 고생했다는!! 지금도 일부 기억날 정도란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와 근데 (잘은 모르지만) 억양같은거 보구 일본어에 원래 좀 익숙하신가 했어여!! 아직도 기억하신다니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